다음 달의 Air Max 98 ‘Vast Grey’는 2018 년을 되돌아 보면서 Minty Fresh

입니다. 물론, 유명한 Air Max 98은 20 개 미만의 색상이 살지 않고 주요 부흥에서 즐거움을 얻은 신발이었습니다. 20 주년 기념 행사가 끝났을 때 조용한 해를 기대할 수 있지만, 당신은 틀릴 것입니다!

이 아이콘은 이미 최고 영감을받은 컬러 웨이로 도입되었으며 도중에 훨씬 더 따뜻합니다! 출처에 따르면 Air Max 98 ‘Vast Grey/ Fresh Mint’는 다음에 생방송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3 주 이내에 주식가를 때릴 수 있습니다!

울트라 프리미엄 스웨이드 층과 소프트 메쉬 층으로 제작 된 이는 분명히 훨씬 더 많은 프리미엄 연상 중 하나입니다. Nike의 다가오는 스프링 스타일과 마찬가지로이 쌍은 부드러운 색 구성표를 자랑합니다.

회색의 다양한 색조는 약간 지루할 수 있습니다. 약간 지루할 수 있습니다. 활기찬 녹색의 히트로 생명이 주어집니다. 이 선한 신선한 처리는 공기 시스템에 특징이있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사이드 월 Swoosh와 구멍에 부딪칩니다.

Nike Air Max 98 거대한 그레이 (640744-011)를 둘러싼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더 많은 뉴스와 더 많은 뉴스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에 붙어 있습니다. 소문이 사실이라면, 이것들은 다음 달부터 영국의 주식가들에게 나타나야합니다. 그 동안, 현재의 다양한 Air Max 98을 살펴보십시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