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알림 : Yeezy 개선 700 “Wash Orange”를 놓치지 마십시오!

2017 년에 “Wave Runner”에서 L을 가져 와서 모든 후속 재입고에서 L을 가져 오면 Yeezy Evening 700 “Wash Orange”가 실제로 다음 가장 좋은 것입니다. OG Colourway에서 영감을 얻은 최근 컬렉션에 추가 된이 컬렉션은 10 월 16 일에 아디다스 확인 앱에서 내일 아침에 줄어드는 것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Yeezy의 상단 절반은 매우 확실히 첫 번째 700에서 가져 왔습니다. 프리미엄 “단단한 회색”가죽과 스웨이드 구조를 특징으로하는 스웨이드 구조를 특징으로하는 것은 파란색과 청록색으로 강조되어 머리를 돌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빠진 것은 원래 쌍을 상징적으로 만든 “냉동 노란색”레이스입니다.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아래에서 초점을 바꾸면 “밝은 파란색”과 “태양”에서 빌린 미드솔을 복잡하게 조각 한 아디다가 개선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발 아래에서 어두운 숯 아웃솔로 반올림되어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Adidas Yeezy 개선 700 V1 “Wash Orange”는 10 월 16 일 오전 7시에 Adidas에서 확인 된 Adidas에서 상륙했습니다. 이번 시즌 중 하나에는 색상이 있어야합니다. 심각하게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아침에 그들을 위해 갈 것인지, 그리고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당신은 Yeezy Even v2 “Beluga RF”를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int’l 배송

더보기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