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알림 : Yeezy 500 High “Tyrian”을 놓치지 마십시오!

의심의 여지가없는 Yeezy 500 High “Tyrian”은 지금까지 Kanye West의 많은 논란의 운동화입니다. 이미 유니키티 yeezy 500 실루엣을 바탕으로, 이상한 점이 커뮤니티를 분명히 나누는 정말 독특한 운동화를 만듭니다. 모든 말로, 당신이 큰 팬이라면 5 월 16 일 오전 7시에 출시 될 때 알람을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특이한 갈색, 파란색 및 검은 색 구성표로 칠해진 “Tyrian”의 구조는 다른 것과는 다릅니다. 버터 같은 매끄러운 스웨이드 패널과 넘어진 가죽 악센트를 사용하면 발 뒤꿈치에 건강한 복용량의 플러시 네오프렌이 있습니다.

Starcow Paris를 통한 이미지

Starcow Paris를 통한 이미지
아래에는 Adidas의 플래그십 증가 기술과 편안하게 동등한 구근 아디 프렌 미드솔이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Tyrian”은 Yeezy 700 MNVN에서 레이싱 시스템을 빌려주지 만, 여러분 중 일부가 확실히 이해할 수있는 여분의 견고한 미학을위한 토글 스위치를 추가합니다.

5 월 16 일 오전 7시에 하락할 예정인 Adidas Yeezy 500 High “Tyrian”은 모든 사람의 차는 그렇지 않지만 차가운 달이 다가 오면 절대적으로 살인자가 될 것입니다. 컬렉션에 쌍을 추가 할 것인지 알려 주시고 관련 뉴스에서는 Yeezy 450이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Starcow Paris를 통한 이미지

Starcow Paris를 통한 이미지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