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 Adidas는 방금 발렌타인 데이 컬렉션

을 시작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2 월 14 일 Adidas ‘Valentine’s Day ‘컬렉션으로 기억할 선물을 제공했습니다.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총 4 개의 스니커즈가 특징 인 Adidas UK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흑백의 단색 음영으로 두 개의 울트라 부스트 기능이 있으며, 후자는 당신의 인생에서 독점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전자는 Mrs Right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수많은 운동화로 제작 된 수많은 수많은 신발은 매년 1 년 내내 마모를 위해 다재다능한 Primeknit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전체 길이의 증가 미드솔은 또한 당신의 발에서 당신을 쓸어 버릴 편안함을 위해 발 아래에 있습니다!

또한, 클래식 스탠 스미스 (Classic Stan Smith)는 또한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흰색과 빨간색을 포함하여 두 개의 사랑스러운 색조로 나타납니다. 고급스러운 특허 가죽으로 만들어진 맞춤형 세 줄무늬 심장은 측면 패널을 장식하여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Adidas UK에서 지금 구할 수 있습니다. Adidas ”Valentine ‘s Day’팩을 겁나게 할 것인지 알려 주시고 공식 The Sole Supplier App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여기에 당신이보고 싶은 것이 yeezy yals 350 v3에서보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새로운 Adidas Heat를 겁나게 할 생각이라면 여기에서 가장 최근을 확인하십시오!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