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맞춤형 운동화에 대해 왜 그렇게 멍청한가요?

요즘 Instagram에서 모든 유형의 시간을 보내면 스크롤 세션에서 매우 일찍 맞춤형 스니커 쌍을 만나게됩니다. 스니커즈를 그리는 개념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90 년대에는 디자이너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의 공정한 비율을 보았습니다) 훨씬 더 최근의 맞춤형 창작물은 재건축과 Redyes가 각광의 공평한 점유율을 보았습니다. 도.

맞춤 운동화는 오랫동안 운동화 세계에서 편광 주제였습니다. 한편으로, 사용자 정의는 착용자에게 자신의 성격을 밝힐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성품 킥이 똑같은 정도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사용자 정의 된 크랙은 약간의 신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끈적 끈적한”스니커 헤드 중. 커스터마이저와 디자이너 자체의 경우 약간의 선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 내 4 명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현상에 대한 생각을 얻었고, 일부 운동화가 왜 세관에 대한 멍청한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아 내기 위해 이야기했습니다.

맞춤형 붐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발가락을 혁신적인 추구에 빠뜨리기 위해 발가락을 쏟아 부었을 때, 맞춤형 운동화에 대한 검색이 급증했습니다. 바나나 빵 베이킹, 촛불 제작 및 캔들 만들기와 함께 운동화 커스터마이징은 더 큰 산업에 호황을 누리면서 Instagram과 Tiktok에 의해 훨씬 더 연료를 공급 받았다. 예술가들이 알고리즘을 활용하고 창의성을 과시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조작 할 수 있기 때문에 맞춤형 스니커즈는 플랫폼에서 계속 두드러지고 있으며, 일부 제작자는 Star의 눈을 사로 잡을 수있을 정도로 운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소셜 네트워크는 제작자가 자신의 개인 스타일을 공개 할 수있게되었지만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 똑같이 보였습니다. McKinsey와 Deloittey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소셜 네트워크 스마트 세대 인 Gen Z는 개인 정체성을 보호하기 위해 브랜드로부터 훨씬 더 많은 개인화 선택을 요구 함으로써이 개념을 거부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구매중인 세관에 의존하여 스타일뿐만 아니라 상상력을 드러 냈습니다.

Keira Sandhu는 2019 년에 전 세계가 폐쇄되기 1 년 전인 Customization Business 인 Prettyie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운동화와 같은 회사를 시작했으며 디지털 공간 내에서 독창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돋보이는 사람들은 자신이있는 사람들입니다 – 그들은 몸매를 만들뿐만 아니라 모양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사회의 규범과 진정으로 몸매를 바꾸고 싶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인플 루 언서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며 그들이 다른 사람과는 다르다는 진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Sandhu는 예쁜 디자인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독특한 디자인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재료 제작자와 함께 제품에 대한 뚜렷한 관점을 위해 함께 일할뿐만 아니라 나중에 제작자 인 Charlotte의 노하우를 입력했습니다. Whybrow는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관리자입니다.

시장이 마찬가지로 동의한다는 것은 감정입니다. Cesar Idrobo는 게임에서 최고의 브랜드 중 일부를 위해 개발 한 슈 메이커입니다. Idrobo는 이렇게 말합니다.“우리 중 일부는 나머지와 같이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신발을 바꾸고 자신의 신발을 바꾸는 방법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박수를 보냅니다. 좋은 일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효과

소셜 미디어와의 모든 좌절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각 사용자 정의기가 비즈니스 구축의 큰 부분을 보여 주었다고 논의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 Prettyie는 65K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유기농 인스 타 그램 기술과 영향력있는 협력에서 나온 것입니다. Central St Martins의 신발 스타일의 연수생 인 Latya Bennett는 측면에서 사용자 정의 회사를 운영하고 Tiktoks 중 하나가 바이러스에 감염된 날에 40 주문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Lorenzo Federici의 경우 소셜 네트워크가 훨씬 더 많이 이어졌습니다.

“저는 2020 년 4 월에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천천히 시작했습니다. 나는 단지 내 친구들을 위해 그것을하고 있었고 많이 출판하지 않았다. 6 월에는 모든 사람들이 전 세계의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Drake는 Drake의 매니저가 나를 쳐서 몇 페이지에 다시 게시했을뿐만 아니라 한 쌍을 출판했으며, Drake는 4 개의 쌍과 5 개의 후드를 구매하고있었습니다. 실제로 사회에 대한 견인력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미쳤을뿐만 아니라 아무도 내 물건을 신경 쓰지 않았지만 고객으로서 드레이크를 가졌습니다.”

“재 작업”의 아이디어

마찬가지로 사용자 정의 장면에서 파도를 만드는 앱이 하나 더 있습니다. Depop과 같은 플랫폼 덕분에 개인화 된 신발 구매 및 의류는 그 어느 때보 다 간단합니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 Reworks는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재 작업의 세계는 흐릿한 세계입니다. 일반적인 AF1과 마찬가지로 제품입니다진정한 최고 품질의 아이템으로 시작했습니다. 담요, 보석류 등이 무엇이든 시작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품은 변경되어 원래 스타일에서 새로운 것을 새로운 것으로 변경하고 디자이너가 결코 의미하지 않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렌더링합니다. 공백, 불법적 인 디자인.

이 과정은 한 번 더 패션 인조-파스-부트 레깅스에서 도전적인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크리에이티브가 의류에 대한 거대한 브랜드에 의해 소송을 제기 한 많은 상황이있었습니다. 최근의 예는 Fendi와 Dapper Dan 사이의 예입니다. 디자이너는 할렘 상점이있어 지역 갱스터, 도박꾼, 스포츠 스타뿐만 아니라 모노그램으로 장식 된 맞춤형 작품의 음악가들과 고급 패션 하우스에서 가져온 패턴을 설립했습니다. 이 방법은 고급 스트리트웨어의 첫 번째 사례 중 하나로 환영 받았지만 집은 그 대화를 준비하지 못했습니다. 1980 년대 에이 가게는 경찰에 의해 일상적으로 습격 당했으며, 그 당시 Fendi의 1992 년 상표 침해 승리는 상점을 닫았습니다.

Dapper Dan의 행운은 2017 년 Gucci가 활주로 아래로 의심스럽고 친숙한 재킷을 보냈을 때 변경되었습니다. 큰 (그리고 유효한) 소셜 네트워크 소란 이후, 구찌는 의복이 Dan의 작품에 의해“영감을 받았다”고 인정했으며 궁극적으로 2018 년에 그들과 캡슐 파트너십을 맺도록 초대했습니다.

이제 로고의 방법으로 브랜드에 속하는 것으로 보이는 제품을 생산하거나 스타일 언어를 활용하여 사용자 정의가 쉬운 제품을 제작하는 데 가장 큰 차이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자 정의를 검색하는 단독 공급자 데이터에 따르면 운동화는“디올 공군 1”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존재하지 않은 운동화이며, Dior Jordan 1만이 시장에 출시 될뿐만 아니라 시장에 나갔습니다. Bennett은 Dior Customs가 최고의 판매자 중 하나 였지만 디자이너로서 그녀를 오염시킬 것이라고 느끼면서 적극적으로 떠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마찬가지로, 맞춤형 Louis Vuitton AF1도 마찬가지로 인기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들은 나중에 Virgil Abloh의 후기에 생명을 주었고 2022 년 2 월 경매에서 350k 이상을 가져온 단일 쌍은이 비용 라벨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없으며 어떤 방식으로도 범위를 벗어 났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 세관은 일회성 또는 제한된 조각이 일반 소비자에게 훨씬 더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Sandhu뿐만 아니라 DIY 방법을 설계 한 이래로 3%만 변경하는 지침뿐만 아니라 그의 컬렉션과 파트너십이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쳤던 이후로 Sandhu와 맞춤형 장면의 성장에 대한 신용 등급 ABLOH 매일 보지 못한 물건을 구매하고 싶다. 흥미롭게도, Abloh의 작품에 관한 많은 중요한 담론, 특히 3% 규칙에 관한 경우 독창성 부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고급 관습의 세계

그러나 스니커즈 관습에 대한 으스스한 태도는 그들에 대해 특별한 아이러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AF1을 그리는 것을 그리는 동안 별은 맞춤형 운동화에 대해 많은 금액을 지불합니다. LA 기반 Dominic Ciambrone은“The Shoe Surgeon”이 고급 관습에서 방법을 포장하는 디자이너 중 하나 인 것처럼 훨씬 더 잘 이해되었습니다. 물론 차이가 있습니다. 외과 의사 스튜디오는 처음부터 맞춤형 작업을 완전히 만들 수 있습니다. 스니커즈를 완전히 개발하면 디자이너와 슈 메이커 영토에 더 나은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즉, 많은 신발 외과 의사 일자리는 기존의 Nike 디자인, 특히 요르단을 기반으로하며 고객이 회복하고자하는 신발을 공급합니다. 신발 외과 의사 커스텀을 원한다면, 재건 된 맞춤형 운동화가 최소 $ 5000를 되돌릴 것입니다.

디자이너들은 이것들이 별도로 볼 수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반드시 다른 사람이 내려다 져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용자 정의에서 당신은 이미 완성 된 것에 기여하고 있기 때문에 전화를 걸지 않고 창의적인 표현과 비슷하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창조시, 당신은 복제하지 않습니다. 창조 할 때, 당신은 그것을 다시 상상하고 그것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공군 1에 그림을 그리는 대신 새로운 스타일을 생산할뿐만 아니라 발전하고 다른 수준의 개발입니다.”라고 Idrobo는 말합니다.

“그림 신발에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그는 계속해서 재료가 특정 색상을 취하는 방법, 정확히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해 이해해야합니다. 그 뒤에 약간의 로켓 과학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 회화 운동에서 많은 환상적인 것들이 나옵니다. 나는 많은 신발도 그린다. 그것은 비전이 있다는 관점에서 일의 범위의 일부이며, 내가 볼 때 그 비전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림과 관련이 있습니다.”

Federici는 자신을 컬러 디자이너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Nike에서 인턴을했던 그는 2020 년 Lorenz.og라는 이름으로 운동화를 죽이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일 라Federici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이름 중 일부를 위해 화려하게 끌리는 것이 그의 브랜드를 보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분명히 나는 ​​기술적으로 신발을 맞춤화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바꾸고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내가 커스터마이저처럼 일한다고 가정하지만 신발을 더 좋아 보이고 싶습니다. 나는이 프로젝트를 원하기 때문에 컬러 디자이너와 훨씬 더 협력 할뿐만 아니라 Lorenz.og 가이 샘플을 모두 갖기를 원하기 때문에 노력합니다. 언젠가는 공동 작업과 같이 우리가 대량 생산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Federici의 경우 신발 외과 의사는 열망적인 인물이며 커스터마이징에는 다른 수준이 있다고 언급합니다. 그러나 그는 당신의 레벨과 관습이 결코 모든 사람의 차 한잔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수많은 운동화 순수 주의자들이 신발 외과 의사 신발 이후에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지만, 그것은 확실히 고객과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이상하고 뒤틀린 방식으로, 특히 운동화에서 사람들은 실제로 높은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심리적으로는 그들이 특별한 것을 발견 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업계와의 좌절

우리가 말한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관습을 제작하는 것은 업계에서 발견 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었습니다. Prettyie 팀의 경우 관습을 통해 역사적으로 성별이 된 것으로 이해 된 일반적인 여성의 독점적 인 운동화 제품에 맞서 싸울 수있었습니다. 당시 Sandhu는 남성 중심의 사고 방식이 마찬가지로 맞춤형 장면에 스며 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맞춤 신발을 얻고 싶다면 여성 청중을위한 진정한 음식이 없었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할지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스타일은 상당히 성별 중립 이었지만 광고는 남성의 표적화 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남성 인플 루 언서를 활용하여 제품을 제공했기 때문에 우리가 들어온 곳과 다른 사람들과는 다릅니다.”

“Sally (Sallyssneakers)가 쌍을 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분홍색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우리와 함께 일하는 대부분의 인플 루 언서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분홍색 신발을 원하지 않습니다. 브랜드는 여성들이 자신을 좋아할 것이라고 믿는 분홍색 쌍을 그립니다. 그러나 모두 모두가 풀 사이즈 달리기에서 똑같은 신발을 원합니다.” Sandhu는 관습을 통해 어떤 스타일이든 원하는 크기로 만들 수 있음을 빠르게 지적합니다.

Federici는 Lorenz.og가 브랜드 컬러 팔레트에 대한 악화에서 태어 났다고 논의하면서 비슷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회사 효율성을 보존하는 데 드는 비용으로 자주 느껴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나중에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자신의 실루엣에 훨씬 창의적으로 색상을 활용하도록 도와줍니다.

맞춤형 운동화가 어떻게 인식되는지

운동화의 세계에서는 관습이 가장 좋은 명성을 얻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Sacky”는 각 디자이너가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데 동의했지만 반복적으로 등장한 단어였습니다.

Idrobo와 같은 디자이너에게는 세관이 업계 내에 필요한 위치가 있습니다. 그는 세관이 디자이너의 비전에 대해 어떤 침해를 침해했는지에 대해 물었을 때,“저는 전화를 걸지 않고 전화를 걸었습니다. 진화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생산이든 괜찮아 야합니다. 나는 그것이 훌륭한 스타일을 나타내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른 영역에 존재할 수 있다면 그것이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유명한 디자인에 관한 저주뿐만 아니라 축복입니다. 공군 1 또는 스탠 스미스를 복용하면 나머지 시간 동안 그들이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신발이 진화 할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다른 색의 요소로부터, 마찬가지로 형태와 목적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사용자 정의를 개발 또는 창의적 해석뿐만 아니라 색상과 혁신적인 유연성을 가진 인간뿐만 아니라 그들이 좋아하는 모양을 보게 될 것입니다.”

Idrobo의 경우, 그의 실루엣이 개인화되는 것을 보는 것은 전혀 좋지 않습니다. “꼭,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당신이 만지거나 커스터마이징하거나 방해 할 수없는 것만 큼이 물건들을 잡지 않는 방법뿐만 아니라 격려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을 직접하는 것을 좋아하고, 신발을 땅에 사용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이 깨끗하고 이상적이어야하는이 환경에 신발을 잡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커스터마이저라고 불리지 않는 것을 선호하지만 Federici는 동의합니다. “다른 종류의 고객도 다른 것들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하나의 스니커 헤드가 관습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신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관습을 좋아하기 때문에 진정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당신의 일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내가하는 일을 싫어하지만,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있는 한 괜찮습니다. ”

어떤면에서, 브랜드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