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9 년부터 Nike Air Tuned Max가 컴백을하고 있습니다

Nike는 레트로 잉 오드 스니커즈의 왕이며 지금은 처음으로 유명한 Nike Air Tuned Max를 부활시키고 있습니다. 1999 년에 20 년 전으로 데뷔 한 실루엣으로, 2017 년 총계의 동일한 색 구성표로 2017 년의 회의물 X Nike Air Max 97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즉, 디자인 자체는 예비 릴리스를 고려할 때 하루의 빛을 본 적이 없습니다.

공기 조정 된 Max는 엄격하게 Air Max Shoe가 아니지만 Sneakerheads는 계속해서 가족에게 뭉쳐집니다. 통기성 검은 색 꼭 맞게베이스가있는 기본이 특징 인 무지개 빛깔의 오버레이는 발가락에 내려 오는 “토성 붉은”색상과 발목뿐만 아니라 혀 주위와 뒤로 등장하는 “셀러리”악센트로 신발 전체에 방법을 만듭니다.

발 사물함에 의한 이미지
아래에서, 당신은 수십 년 후에도 경쟁을 계속해서 경쟁을 계속하는 전설적인 Nike TN Air Max Sole 시스템을 발견 할 것입니다. 사랑뿐만 아니라.

Beaverton 브랜드는 아직 Nike Air Tuned Max의 수익을 공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았지만 이번 여름 언젠가 착륙 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빈티지 러너를 회전에 추가 할뿐만 아니라 여기있는 동안 Sacai X Nike Vaporwaffle “Off Noir”를 처음 볼 수도 있습니다!

발 사물함에 의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