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는 지난달 말 Stockx의 스니커즈 NFTS

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한 후, Stockx는 Vault NFTS를 소개하여 메타버스에 공식 데뷔했습니다. 본질적으로, Vault NFT의 판을 받으면 해당 물리적 ​​항목의 소유자이며 STOCKX의 금고에 보관하고 보안됩니다. 이것은 운동화 시장에서 진정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목요일, Nike는 재판매 플랫폼에 대한 청구를 제기하여 승인없이 상표를 활용했다고 비난했다.

불만에서 Beaverton 브랜드는 Vault NFTS를 마이닝함으로써 Stockx가 상표를 침해하고 있다고 명시했습니다. “Nike는 Stockx의 Nike 브랜드 금고 NFT를 승인하거나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제품이 소비자를 혼란스럽게하고 Nike뿐만 아니라 Nike의 인기 상표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주장은 마찬가지로 Stockx 토큰의 실질적으로 팽창 된 비용에 관심을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Nike Dunk Low “Black”은 시장에서 약 210 파운드를 제공하지만 NFT 버전은 600 파운드를 3 배 이상 제공합니다.

Stockx를 통한 이미지
Nike는 Stockx에게 모든 제안과 NFT의 홍보를 중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유명한 Swoosh 또는 모든 유형의 다른 서명 마크를 기능하는 NFT의 홍보. 오레곤 육상 사업은 마찬가지로 NFT를 삭제하고 모든 유형의 손해에 대해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운동화 게임은 순간에 기하 급수적으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ike는 새로운 Nike Online Studios Division을 설립함으로써 Metaverse Head를 취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 그들은 마찬가지로 NFT 브랜드 RTFKT를 얻었습니다. Adidas와 New Balance는 이미 공식적으로 블록 체인 공간으로의 진보를 공개했으며, 최근에 많은 Bape는 (B) Apetaverse 작업을 노출 시켰으며, 여기에는 전체 10,000 개의 특수 NFT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소유자에게 특별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료뿐만 아니라 다른 기회.

이 뉴스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예상 되었습니까, 아니면 놀랐습니까?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합시다.

Stockx를 통한 이미지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