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점에서 Yeezy 1020 Boot

와 가까이 다가 가면 Kanye West가 이상한 신발 디자인의 왕임을 확인했습니다. 다음 달 초에 450 “Cloud White”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우리는 이제 Yeezy 1020 Boot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미쳤습니다.

작년 말에 ASAP Bari에 의해 놀리는 1020은 기존의 부팅 아이디어를 미래에 바로 가져옵니다. 대담한 주황색 컬러로 칠해진이 제품은 방수 섬유로 제작되어 조각이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발 뒤꿈치에는 여분의 쿠션이 있습니다. 측면 및 중간 측면 패널에는 두꺼운 adidas 3 Stripe 브랜딩이 새겨 져 있습니다.

아래에는 앞면과 뒷면 주위에 세련된 테이핑으로 강화 된 여분의 청키 한 미드솔을 찾을 수 있으며 흥미롭게도 고무 아웃솔은 대륙과 공동으로 만들어져 모든 단계마다 탄력적 인 트랙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타이어를 만들고 Ultra 증가와 500 “석재”라인을위한 고무를 유명하게 생산합니다.

염소를 통한 이미지

염소를 통한 이미지
신발의 중앙 바로 아래에서 최고의 잠금 장치를위한 단일 지퍼가 있습니다. 또한 정의되지 않은 것을 연상시키는 베이지 색 네오프렌 내부 양말 라이너의 몰래 엿볼 수 있습니다.

Adidas Yeezy 1020V가 떨어질 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지만 확실한 것은 우리가 가장 먼저 알려주는 것입니다! Ye의 다음 부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 주시고 관련 뉴스에서는 Yeezy Qntm “Flash Orange”로 더위를 밝힙니다!

염소를 통한 이미지

염소를 통한 이미지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