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회전에 필요한 10 개의 고급 스니커즈

모든 운동화는 한 쌍의 럭셔리 스니커즈를 소유해야합니다. 분명히, 높은 가격표를 정당화하는 것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품질의 공급 업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듯이, 이것은 지불하는 투자입니다.

트리플 S의 청키 한 프로필에서 상징적 인 구찌 가죽 스니커즈에 이르기 까지이 가이드는 이번 여름 가장 독점적 인 신발을 소개합니다. 로테이션에 고급 스러움을 추가하면 Nike 또는 Adidas가하지 않을 때에 대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Balenciaga 트리플 S 네온 그린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크게 과장된 트리플을 소유 할 이유가 필요하지는 않지만이 최신 색상은 심각하게 유혹적입니다. 네온 그린의 히트는 검은 스웨이드의 럭스 마감재와 함께 음소거 된 흰색 메쉬로 오프셋됩니다.

인기있는 곳에서 패션 포워드까지의 모든 사람들이 착용 한이 트레이너는 청키 한 신발의 정점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현재 Porter 씨는 더 많은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흰색 조깅 가죽 트리밍 스니커즈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Virgil Abloh가 상징적 인 Nike 신발을 재창조하지 않을 때, 그는 현대적인 스타일링을 우수한 흰색 라인업으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SS19의 경우,이 매력적인 수는 훨씬 더 화려한 숫자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진술을하려고한다면, 생생한 네온의 히트 곡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잊어 버린 경우, 각 힐에는 오프 화이트의 시그니처 인용 표시가 찍혀 있습니다. “왼쪽”; 및 “오른쪽”;.

구찌 에이스 워터 스네이크 가죽 스니커즈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Kingsnake”로 알려진이 장식 된 운동화는 빠르게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다재다능 함은 그들을 인기있게 만듭니다. 그들은 바지로 입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치노 반바지에 이상적인 칭찬입니다.

범위의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이 쌍은 구찌의 클래식 녹색과 붉은 색의 후면에 악어 효과 가죽 패널을 특징으로합니다.

흰색 로고 웨빙 트리밍 슬라이드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그 베스트셀러 산업용 벨트는 인스 타 그램 이미지의 많은 초점이었습니다. 이제이 여름 준비된 슬라이드에 걸쳐 특징입니다. 당신의 휴가 옷장에 대한 가장 좋은 반주는 해변에서 고급 패션에서 즐거움을 줄 수 없다고 말했습니까?!

그들이 조금 꽉 끼는 것처럼 이것들을 크기를 높이십시오!

구찌 rhyton 로고 프린트 스니커즈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청키 한 신발에 관해서는, Rhyton은 최고로 이상적입니다. Porter 씨는 현재 시선을 끄는 볼트 컬러 웨이를 포함하여 9 가지 스타일 이상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쌍은 약간 더 절제되었지만 여전히 터무니없는 것입니다. 대형 구찌 로고가있는 이들은 사치를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구찌 브랜드 양말 한 켤레로 모양을 마무리하십시오.

Balenciaga 트리플 S 노란색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트리플 S에서 부드러운 나일론은 기존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노란색의 생생한 사용은 더 많은 여름 호소력을 가져다주는 반면, 프리미엄 스웨이드 레이어는 약간의 세련미를 추가합니다.

Triple S Hype 또는 열렬한 수집가에 익숙하지 않든, 이것은 확실히 반복해야 할 필요성 중 하나입니까?! 항상 그렇듯이 세 층의 밑창은 발 아래에 있지만 원본과는 달리 작고 훨씬 더 절제된 Balenciaga 로고 기능이 있습니다.

Alexander McQueen은 과장된 밑창 운동화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의 가장 트렌드 스니커즈 (Sneaker)에서 군중 위로 나아가십시오. 많은 컬러 웨이가 출시되었지만 우리는 특히이 새로운 릴리스를 좋아합니다. 생생한 로얄 블루 그늘은 상단에이를 위해서도 만들지 않고 충분히 화려합니다. 다른 곳과 프리미엄 가죽 업퍼는 부드럽고 화려한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구찌 rhyton 로고 프린트 스니커즈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구찌는 대형 Rhyton의 고민 가죽에 대한 글램 록 영감 로고를 선택합니다. 롤링 스톤즈에서 빌린 그래픽과 키스는 그들 자신의 리그에서 이것들을 높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 이들은 무거운 마모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긁을수록 더 잘 보입니다!

Balenciaga 속도 스트레치 니트 스니커즈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초 어댑티브 트레이너는 2016 년에 처음 데뷔했으며 여전히 그 어느 때보 다 인기가 있습니다. 유연한 니트 재료로 제작 된이 윤곽선은 발로 윤곽을 잡고 유망한 독보적 인 지원과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그 기술 착용에 대한 미묘한 빨간색 히트 곡은 미드솔에서 영감을 얻은 미드솔이 다른 단색 업퍼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Balenciaga Triple S Clear Sole | Mr Porter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포터 씨에게 거의 매진된다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 색상은 여름 시즌에 맞지 않기 때문에 크기가 여전히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맑은 미드솔을 자랑하는 범위에서 첫 번째입니다. 크림과 흰색의 가벼운 톤에서 상부 칭찬. 이것들은 가장 햇볕이 잘 드는 날을 위해 엄격하게 예약되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