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SB Dunk High “Mineral Slate”는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2021이 덩크 로우의 해라면 2022 년은 확실히 덩크 하이의 해입니다. 우리는 새해에 4 주 밖에되지 않았으며 이미 새로운 색상이 공개되는 것을 이미 보았습니다. 응고 콜라 브에서 “호랑이의 해”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이제 신비한 Nike SB Dunk High “미네랄 슬레이트”를 확인하고있는 신비한 배경 이야기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

All-Sude 구조를 특징으로하는 “미네랄 슬레이트”는 은밀한 검은 색베이스 위에 작용하는 반면 Dark Green 패널은 발 뒤꿈치, 레이싱 시스템 및 Toebox를 수용합니다. 이 독특한 색조는 2019 년부터 4/20에서 영감을 얻은 “Dog Walker”를 우리에게 상기시켜줍니다. “Sail”Swoosh는 측면 및 중간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싹을 쏘고, 이것은 모든 것을 함께 묶는 바삭 바삭한 미드솔로 보완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소개에서 언급했듯이,이 덩크 뒤에있는 이야기는 조금 이상합니다. Instagram 계정 @NikesBornothing에 따르면, 원래 팔레트가 반대쪽 발로 뒤집힌 것과 불일치 한 쌍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브랜드가 최근에해온 트렌드이며, Nike가 원래 아이디어를 고수하기를 바랍니다. 이 릴리스에는 Insoles에 인쇄 된 Zoom Air Technology도 있습니다.

3 월 언젠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Nike SB Dunk High “Mineral Slate”는 특히 봄과 여름이 모퉁이를 돌면서 필수입니다. 올해 말 에이 컬렉션에 추가 할 것인지 알려 주시고 관련 뉴스에서 다가오는 Nike Dunk High “White”는 동아시아의 영향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Nike를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