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X Air Jordan 4 “Sail”은 마침내 출시 날짜를 얻습니다

. 흰색 X Air Jordan 4 “Sail”은 마침내 출시 날짜가 있으며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빨리 나타납니다! Off-White의 가을 겨울 시즌 2020 활주로 프레젠테이션에서 2 월에 공개 된 이곳은 Virgil Abloh가 올해 우리를 위해 보유한 수많은 고열 파트너십 중 하나 일 뿐이며, 지금까지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MCA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 디자이너의 “연설”전시회에 놀랐던 “Sail”은 이전에 가장 유명한 Jumpman 운동화 중 하나에서 발전합니다. 크림 같은 도자기 그늘로 칠해진 섬세한 색상은 박물관에서 찾을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프리미엄 가죽과 스웨이드는 상단을 구성하는 반면, 고무화 된 측면에는 미묘하면서도 눈에 띄는 방식으로 Abloh의 해체 된 미학을 소개하는 다소 반투명 한 모양이 주어졌습니다.

Nike Air Midsole 아래로 아래로 내려 가고 측면 발 뒤꿈치에 “공기”브랜딩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Milanese House의 시그니처 Zip Tie는 레이싱 시스템을 장식하여 깨끗한 컷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Konas94를 통한 이미지
7 월 25 일에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흰색 X Nike Air Jordan 4 WMNS “Sail”은 여성에게 특별하지만 장기간의 크기 달리기는 어떤 사람도 경찰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이것들에 대해 무엇을 믿는지 알려주십시오. 관련 뉴스에서는 또 다른 흰색 X Nike Dunk Collab과 같은 것처럼 보입니다!

Konas94를 통한 이미지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