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Boost vs Futurecraft 4D : 어느 쪽이 맨 위에 나옵니까?

Adidas의 Signature Boost 기술이 2013 년 초에 무대 방법을 가져 왔다고 믿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5 년 안에 독일 브랜드의 Pebble Foam Pillow 시스템은 Ultra Boost와 같은 사람들 덕분에 시장에 폭발했습니다. , Yeezy Boost 및 NMD. 이제 Adidas Alphaedge 4D가 출시되면서 더 많은 스니커 헤드가 Three Stripes의 새로운 쿠션 기술을 시험해 볼 수있었습니다. 어느 것이 맨 위에 나옵니까? 발견합시다!

Time Magazine이 2017 년 25 개 최고의 발명품 중 하나로 선정 된 Adidas의 Futurecraft 4D Tech는 수년간의 운동 선수 데이터를 기반으로하며 관리되는 에너지 수익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Adidas는 이러한 유형의 혁신을 활용하여 소비자를위한 영역에서 맞춤형 발바닥을 생산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예를 들어 5’9 인치 인 경우 170 파운드와 버디가 6’2입니다. ″ 240 파운드의 무게뿐만 아니라 두 쌍의 운동화에는 다소 다른 발바닥이 있으므로 FutureCraft 4D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몇 주가 걸리는 프로세스가 몇 시간으로 줄어 듭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폐기물을 줄일 수있어 환경 친화적 인 것도 훨씬 더 친숙합니다.

내가 FutureCraft 4D를 처음 입었을 때, 나는 그것이 얼마나 끔찍한 지에 대해 정확히 놀랐습니다. 나는 미드솔이 플렉스를 가질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고 인터넷의 사진은 분명히이 정의를하지 않았다. 어떤 혁신이 나오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Adidas Alphaedge 4D와 Adidas Ultra Boost 2.0을 각각 10k 조깅하는 것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찾은 것들을 모두 테스트했습니다.

처음부터 Adidas Alphaedge 4D의 Futurecraft Tech는 비교할 때 더 엄격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발 뒤꿈치 영역 주위에는 충분한 쿠션이 있지만, 앞발에 아무것도 느낄 수 없어서 더 어려운 보폭과 전체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 편안한 마모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반면에 Adidas Ultra Boost 2.0은 전체 길이 부스트 미드솔을 특징으로하며, 착용자에게 5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탁월한 쿠션 경험을 제공합니다.

Alphaedge 4D에 대해 내가 알아 차린 또 다른 것은 무게입니다. 신발 자체 또는 Futurecraft 4D 미드솔로 인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Ultra Boost 2.0과 비교할 때 약 60 그램 더 무게가 크게 무겁습니다. 이것은 매일 마모하는 동안 반드시 알아 차리는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10k 달리기 동안 무게 차이는 시간에 몇 분 더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원근법으로 표현하기 위해 Nike Legendary React는 Ultra Boost 2.0보다 110 그램 가볍고 Alphaedge 4D보다 170 그램 가볍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FutureCraft 4D 미드솔은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쉽게 청소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10k 달리기 동안 미드솔은 진흙, 잔디, 아스팔트뿐만 아니라 도중에 많은 다른 표면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즉, 흐르는 물 아래에서 간단한 헹굼이 트릭을 수행했지만, Futurecraft 4D는 장기간 마모 중에 변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외모에 따라, 나는 개인적으로 Futurecraft 4D 미드솔이 괜찮다고 믿지만, 나는 우리가 익숙해 졌던 ‘애쉬 그린’그늘이 아니라 아디다스가 다른 색상으로 그것을 방출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Trypophobia에서 경험한다면, 이것들은 확실히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Adidas의 Futurecraft 4D 기술을 위해 엄청난 돈을 버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이 시점에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손을 잡을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3 개의 줄무늬는 400,000 쌍의 쌍이 생성 될 것이므로 2018 년 말에는 스니커즈 스터프, 무적, 키스 및 풋 파트롤이있는 4 개의 높은 따뜻한 콜라 브로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코너, 코핑은 더 쉬워 질뿐만 아니라 더 쉬워집니다. 전반적으로 Adidas의 현재 부스트 쿠션을 통해 FutureCraft 4D를 사용하여 검증하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FutureCraft는 화려하고 새로운 대화 스타터이지만 미래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SocialPoll ID = “; 2507202 ″]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